TEL: 013-0297-0810  |  E-mail: chenwatch@hotmail.com
  
  
메인화면 > Original Watch 오리지날 서브마리너 콤비(8포인트 다이아)를 해피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상품명  [] 오리지날 서브마리너 콤비(8포인트 다이아)를 해피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판매가격  12,500,000
적립금  0
구매수량
 
제품상태  


안녕하세요 워치스미스 운영자입니다.

간만에 오.리.지.날. 등록해봅니다.

꼭 판매목적은 아닙니다만..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면 세.계.최.저.가에 서브마리너 최신형 콤비 다이아인덱스를 업어가실 수(?) 있습니다..ㅎㅎ

물론 중고품입니다. 상태좋은 최신 난수시리얼 중.고.품.입니다.




로렉스 중 가장 인기있는 서브마리너입니다.

레퍼런스 넘버 116613LN 8포인트 다이아몬드 인덱스 다이얼입니다.

그 많은 다양한 서브마리너 중에서도 레플리카로는 존재하지 않는 모델입니다.

아니 정확히 중저가품의 레플리카로는 존재합니다. 고퀄리티 작품으로는 아직 없습니다.

그래서 저역시 선택했던 제품이구요.

섭마 콤비 일반다이얼보다 약 500만원 더 고가인 리테일가 2030만원으로 역시나 웨이팅이 길고 흔치않는 모델입니다.

8포인트 콤비 다이얼만의 '금테' 날짜창..^^

최신 난수단위 시리얼 (3F2H50**)이며, 실사용한 실스크래치외 찍히거나 큰상처 없습니다. 폴리싱 NO!!


레플리카 및 오리지날등 여러개의 섭마를 보유하고있고 역시나 돌려착용합니다만..

솔직히 요즘은 오리지날이나 고퀄리티 레플리카나 갭이 크지 않습니다. 단지 마음먹기 나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하간 해피한 가격에 오리지날 8포인트 콤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서브마리너를 착용한 여성분을 봤을때 이성적인 매력이 끌립니다. 제가 뵨태는 아닙니다만..ㅎㅎ

직접 촬영한 실사이며, 그 외 시계들은 제식구들이며, 자랑삼아(^^) 같이 찍어봤습니다.




샤인워치 및 워치스미스운영이 어느덧 9년째 접어듭니다.
게다가 예나 지금이나 시계덕후(?)생활을 20여년째 이어가고 있습니다..ㅎㅎ
오리지날이나 레플리카 가리지 않고 제맘에 들면 어떡해든 겟하는 스타일입니다.
점점 늘어만 가는 시계들 때문에 적지 않은 부담도 있지만 나름 저만의 행복이기에 무리가 되지 않는선에서 즐기고 있습니다.
요즘은 레플리카 수준도 정말 많이 올라왔고, 또한 그만큼 가격상승도 피할 수 없기에 이역시 부담되는게 사실입니다.
한개 두개 씩 모으다보니 어느덧 레플리카만 140여개 정도 모았네요.
이와중에도(?) 요즘 AP 로얄오크 뚜르비용 때문에 나름 고민하고 있습니다. 레플리카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요..
물론 구매는 했지만 착용은 못하고 감상만 하고 있습니다..ㅎㅎ


제 취향은.. 가급적 오리지날의 경우 레플리카로는 구하기 힘든 제품들만 모으고 있습니다.
위에 컬렉션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레플리카로 즐길 수 있는 모델은 가급적 안건드리고 있습니다.
과거(?) 파네라이 몇가지 모델 오리지날로 보유하고 있었지만 현재는 레플리카로 완전대체(?)했습니다.
그만큼 레플리카가 잘나오기도 하지만.. 중요한건 마음가짐이라 생각합니다.
원래 컬랙터들은 남눈치 안보잖아요..ㅎㅎ

여하간 잡썰(??)이 길었네요..



오리지날 섭마 콤비 팩토리 8포인트 저렵하게 판매합니다.

추후에 되팔아도 감가상각 걱정없는 재산가치 느낄 수 있는 남성 최고의 악세사리 and 작품(?)입니다..ㅎㅎ

원하시면 제가 재.매.입. 해드릴 수 도 있습니다.

감솨..^^




 

특수운송업체에 위탁하여 발송해드리며, 통상 2주정도 소요됩니다.

(로렉스 서브마리너같은 인기상품 & 손이 많이 가는 제품의 경우 좀 더 소요될수도 있습니다.)

모든 제품 맥시멈 컨디션으로 직접 수정 및 커스텀하여,

워치스미스만의 퀄리티로 재탄생시켜드립니다.

오리지날(컬렉터생활 20년째) & 레플리카 시계 수집 및 판매만 약 10년째 접어듭니다.

그동안의 노하우 및 스킬을 총동원하여, 최고의 작품급 시계로 약속드립니다.

시계와 함께하는 시간이 정말로 Happy 합니다..^^ 당근!! 즐거운 마음으로 작업하구요..

간혹 배송의 압박(?) 때문에 쥔장인 제 기준에 부합하지 못하는 제품을 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마지못해 이런제품을 보내는 경우엔 저역시 마음이 찜찜합니다..ㅡ.ㅡ''

배송 delay 때문에 짜증나시는분 계시면 중간에 환불 가능하니 부담없이 요청해주세요..

글구..

언제나 그렇듯 구입한 제품이 맘에 안들 경우 무조건 환불!!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제 장사 철학이자 신념입니다.

환불규정 같은거 없으며, 앞으로도 없습니다. 만들기도 싫습니다.

반품사유같은 유치한말.. 절대 묻지도 않습니다.. ^^

단순변심 & 급한사정(???)

당근 가능합니다.   

단..반품시 제품발송비용 3만원만 가감합니다. 이정도는 모두 이해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모두가 win-win 할 수 있는 유일한 워치홀릭 사이트

 

Watchsmith(구 샤인워치..oops!!..^^*)

 

   
평가제목 등록일 평가자 조회수
 상품에 대한 평가글이 없습니다.

제목 등록일 글쓴이 Q&A 조회수
1 구성품 여부... 강휘 1,244
2 사진에있는 브레게 김형욱 1,367


TOP HOME
고객센터전화번호: 013-0297-0810 | 도매문의,광고문의,제휴문의: chenwatch@hotmail.com 상호:
watchsmith | 대표: Chen | 사업자등록번호: 중국-0025-842315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watchsmith
사업장주소: 서울 금천구 독산동 사업장 주소는 중국입니다. (반품주소 아님)